코성형과 앞트임에 관해서여~~
제가 코성형과 쌍커플을 하려고 병원에 상담받으러 갔었거든여;;;
병원에서 원장님이 지방빼고 쌍커플과 앞트임 그리고 콧대만 올리면
되겠다고 말씀하시더라구여...
근데 제 주위 친구들이 콧대 올릴꺼 같으면 앞트임 할필요 없다고
둘다 하면 신동엽 될꺼라고...말리길래...
병원에 전화 해서 물어보니...한국 사람은 외국사람과 달라서 콧대를
올려도 눈이 몰리진 않는다고...그래서 앞트임을 같이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여;;;
저처럼 수술하신분 있으시면...도움좀 주세요~~
콧대 할꺼면 앞트임 해야 되여??말아야 되여??
No hay comentarios:
Publicar un comentario